리뷰 페이지뒤로김*창재구매입니다. 향 좋습니다.2026.06.13신*호진품이라고 가품이면 보상해준다해서 구매한건데 향기도 다르고 케이스도 다르네요 매장에서 8개째 쓰다 이번에 처음사본건데 매장에서도 다른것같다하고 소보원에 접수하려고 글남깁니다 환불해주세요 2026.05.16송*지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선물받으시는분이 카트리지를 가지고있어서 리필만구매했는데 향이좋으면 좋겠네요2024.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