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페이지뒤로신*욱시향해봤을때 특이한 향이라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집에 돌아오는 길에 잔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생각이 나더라구요 처음에는 나무탄? 향이 나서 당황했는데 금방 사라지고 바닐라 향이 남네요 저는 만족합니다202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