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페이지

  • image
    안*빈

    로즈향이 이렇게 강하게 다가올줄 몰랐어요 향이 넘 달아요..처음부터 끝까지 꿀 그자체 제 취향은 진짜 아니네요 여성여성 하신분들이 좋아할듯... 샤넬만 몇십년을 쓰다 크리드 사봤는데..엘라다리아는 실패 분해서 크리드 오리지널 베티버 다시구매했음 이번에도 실패하면 그냥 샤넬 가브리엘만 써야겠네요 취향을 타는거라 향바꾸기가 이렇게 어렵습니다

    2026.05.23
  • image
    best서*영

    지난 ss때 백화점에서 시향지 받고 반했던제품 이번 추석에 할인코드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이제품 개인적으로 fw에 더 잘어눌리믄거 같아요

    2025.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