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페이지

  • image
    김*나

    뚜껑열면 얼그레이& 티 향이 확 나서 너무 좋았어요 손에 바르고 나면 얼그레이 향보다 플로럴한 향이 잔향으로 남아요 크림의 퀄리티에 놀랬어요 매우 부드럽게 크리미하게 발리고 엄청 촉촉해요

    2026.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