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페이지

  • image
    박*리

    청량하고 물기많은 메론 냄새입니다. 발향은 약하지만 여리여리만 하늘색 쉬폰의 천이 떠오릅니다. 여성스럽고 투명한 느낌이에요. 같은 하우스의 친칸타가 더 성숙해지고, 덜 느끼해진 느낌입니다. 그리고 중간으로 갈수록 첫 향보다 더 쨍해집니다. 더 분명해진 복숭아향으로 한여름에 제격일 것 같아요. 달콤물복의 느낌에 물향이 많이 납니다. 허리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간, 잘 다려진 흰색 블라우스와 잘 어울리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물기어린 향이 사라지고 딱복향으로 남습니다. 4뿌를 했더니 분명한 향은 3시간 컷이네요. 6월에서 8월의 한여름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흰 원피스나 흰 블라우스를 입고 엔젤 디 피렌체를 뿌리고 바닷가로 여행을 가고 싶어요🌬☀️

    2026.05.24
  • image
    image
    best김*성

    여름 향수 필요해서 둘러보던 중에 할인해서 사게됐습니다. 시트러스 계열이기는 하지만 상큼한 향 보다는 살짝 달달한 느낌이 더 많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느끼한 달달함이 아니라 가벼운 계열에 시트러스가 섞여 있어서 여름에 뿌리고 다니기 나쁘지 않네요. 아 그리고 배송은 4~5일 정도 걸린 것 같은데 솔직히 앞으로 향수는 계속 바이슈코에서 살 것 같아요. 용량 적은 걸로 구매하면 관세도 안 붙고, 배송료 1만원 포함해도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사는 것보다 최소 20%, 할인할때 사면 50%는 저렴하니까요. 향수만큼 사치품인 것도 없는데 백화점에서 사야 안심이고 정품이고 어쩌니 해도...뭐...저는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2026.05.19
  • image
    안*경

    상품 배송 아주 만족합니다

    2026.05.11
  • image
    정*윤

    선물로 줄려고 미리 주문했었어요! 제거 제일 좋아하는 향기여서 모두가 알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코롱이다 보니 금방 향기는 날아가지만 100 미리 이니 좋아요

    2025.12.17
  • image
    변*현

    향기 너무 좋아요-! 약간 메론, 수박향에 약간의 물향이 섞인 느낌? 봄, 여름에 뿌리기 좋음

    2025.10.09
  • image
    황*희

    임박특가로 구매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향도 좋고 ^^ 바이슈코 왜 이제야 알았는지 지난 시간이 억울해질 정도.. 포장도 파손없게 꼼꼼히해주셔서 감동..ㅎㅎ 다음에도 또 구매하려고요!!! 바이슈코 향덕 생활에 영원히 함께해,,

    2025.06.15
  • image
    박*슬

    내 인생향수 싸게 살 수 있어서 행복하다:)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어.. 산마노 사랑해…ㅠㅠ

    2025.05.27
  • image
    김*름

    향기가 너무 풍성하고 이쁜향이에요

    2025.04.29
  • image
    최*은

    ♥엔젤 디 피렌체 오 드 코롱♥ 플로럴향이 너무 상쾌하고 좋습니다. 지속력은 워터베이스의 향수라 길지 않지만 은은하고 차분한 느낌, 깨끗한 느낌이 많이 드는 향이에요~

    2024.10.25
  • image
    정*라

    냄새너무조아여 또주문할게용

    2024.10.23
  • image
    정*선

    시향하고 왔는데 아른거려서 구매했어요 워터베이스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지속력 짧은 건 아쉽지만 복숭아향나고 은은해서 좋아요

    2024.08.14
  • image
    송*라

    시향 안해본거라 궁금했는데 넘 좋네요~~

    2024.08.10
  • image
    김*은

    향 좋아요 다만 지속력 약해서 레이어링 해서 쓰고싶은데 레이어링 어려움

    2024.06.23
  • image
    김*안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고 싶다면 산타마리아 향수를 추천합니다! 너무 좋아요^_^!

    2024.06.21
  • image
    방*정

    일단 이쁘고 향이 너무 좋아용 씻고 나와서 뿌렸을때가 가장 잘어울리는거 같아용 근데 지속력이 아숩슴당 ㅠㅠ

    2024.06.20
  • image
    유*희

    냄새 시원하고 좋아요 벌써 여름이라 냄새 진하면 힘든데 한시간정도면 없어져서 더 괜찮은거같아요 무겁지 않고 좋아요

    2024.04.26
  • image
    이*식

    종이 시향과 실제 뿌렸을 때 느낌은 조금 다르네요. 조금 익숙한 향인데, 생각보다 따뜻하고 깊은 느낌입니다.

    2024.04.13
  • image
    gksd

    동생 생일선물로 준비했는데 좋아하네요

    2024.03.16
  • image
    best김*진

    빠른 배송과 함께 도착한 상품! 시향 없이, 이름이 마음에 들어 구매한 제품인데 엔틱한 기분이 드는 향이네요 향의 지속력이 없어 금방 날라가는 단점이 있지만, 향이 강하지 않다는 점이 장점일 것 같아요! 바이슈코! 감사합니다 :)

    2024.03.13
  • image
    김*희

    드디어 샀어요!!!! ㅠㅠ 이 향을 정말 좋아해서 고민 없이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여름에 뿌리기 좋은 향수 같아요! 시원하면서 살짝 달달한 향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른 향도 더 구매했어요 ㅎㅎ

    2024.03.09
  • image
    image
    image
    image
    신*현

    향린이예요 40 인생 첫 향수네요 뒤늦게 향에 관심이 생겨서 접근하기 좋은 가격대라서 구매해봤어요 향린이지만 향이 좋네요 여자 화장품냄새가 나는것같긴한데 멜론향도 약간 느껴지고 향이 따뜻한 느낌이라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릴것같아요 정품이라고 믿고샀으니 판매자님 양심있게 좋은 제품 많이 판매해주세요 다음 향수도 구매해볼께요~~

    2024.02.23
  • image
    somi****

    음 처음 뿌렸을땐 알콜이 쎄서 약간 증발시켜야해요 전에 신세계에서 시향해보고 산거라 불호는 아니구요 달달한 냄새 가득하고 겨울과 잘 맞아서 좋습니당

    2023.12.25
  • image
    은*

    배송도 꼼꼼히 오고 향도 너무 좋아요 배송도 빨리왔어요 여름에 뿌리기 딱이에요 시원하면서 비누향도 나고 프리지아가 있는데 프리지아보다 더 시원한 향이라 좋아요 잘 쓸게용

    2023.12.25
  • image
    kkid****

    배송이 빨리와서 좋앗어요 선물용구매했어요

    2023.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