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페이지뒤로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100ml이*은절반가까이 사용 후 리뷰 씁니다 처음 써보는 향수인데 강렬하기보다는 뭔가 부드럽고 순수하고 청순하고 깨끗한 그런 느낌입니다 여리여리 원피스랑 어울릴꺼같은 향이예요 오드코롱이라 지속력이 좀 많이 아쉽습니다 퍼퓸라인도 나오면 좋겠네요2026.06.27추천 0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