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페이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

100ml
image
이*은

절반가까이 사용 후 리뷰 씁니다 처음 써보는 향수인데 강렬하기보다는 뭔가 부드럽고 순수하고 청순하고 깨끗한 그런 느낌입니다 여리여리 원피스랑 어울릴꺼같은 향이예요 오드코롱이라 지속력이 좀 많이 아쉽습니다 퍼퓸라인도 나오면 좋겠네요

2026.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