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페이지
- best오*희
백화점에서 구경조차 하기 힘들었던 리에종.. 그래서 시향하고 왜 안샀었을까 하면서 엄청 후회했었는데 바이슈코에서 좋은 가격으로 들였습니다. 뚜껑 열자마자 백화점에서 시향하고 잊지 못하던 바로 그향.. 정품은 말해모해 당연합니다. 새콤달콤한 과즙이 팡팡 터지는 황홀한 향인데 과일향+꽃향+우디+머스크 이 모든 향이 잘 블랜딩되서 모난 느낌 하나 없이 부드럽고 크리미하게 살에 감기는 느낌입니다. 굿걸 사랑하는 분들은 리에종도 당연히 사랑하실거예여 >_<
2026.06.25 - best김*지
역시 믿고 사는 바이슈코…😌🩶 벌써 바이슈코에서 구매한 킬리안만 3병째인데 이번에도 대만족입니다. 리에종 데인저러스는 사람들이 플오이만 찾을때 진짜 향덕들은 리에종 선택한다고...🩶 이거 뿌렸더니 남사친들이 다들 향뭐냐고 물어봐요 ㅋㅋㅋ 처음 뿌렸을 때 진짜 잘 익고 푹 절여진 복숭아랑 자두를 한입 베어문 듯한 달콤한 프루티 향이 확 올라오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킬리안 특유의 그 찐득하고 관능적인 술향 바이브가 스며들어서 너무 매력적이에요🍑🥃 플오이는 좀 더 어린느낌의 과즙계열이라면 리에종은 좀 더 관능적이고 농익은 어른미 느껴지는데 개인적으로 플오이보다는 리에종이 더 남자가 뿌려도 엄청 매력적으로 느껴질 향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원래 킬리안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를 정말 좋아하는데, 비슷한 결의 향수를 하나 더 갖고 싶어서 리에종도 들였거든요? 결론은 대성공✨ 플오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에종도 높은 확률로 좋아하실 것 같아요. 프루티한 과즙 느낌은 있으면서도 킬리안 특유의 고급스럽고 살짝 퇴폐적인 무드가 살아있어서 자꾸 손이 가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바이슈코는 백화점에서 맡았던 향 그대로라 정품 걱정할 필요도 없고, 가격은 백화점보다 훨씬 합리적이라 여기서 안 살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다음 킬리안도 아마 바이슈코에서 데려올 예정입니다… 통장은 울고 있지만 코는 행복해요🥹🩶 이쯤 되면 킬리안 수집은 바이슈코 덕분에 시작된 취미 아닐까 싶습니다✌🏻
2026.06.21 - 오*안
자두향나는 향수가 갖고싶던와중에 눈에들어와 구매했는데 너무맘에들어요
2026.05.09 - 천*이
진짜 약간 설탕에 조린 자두+복숭아 느낌이에요 맑은 느낌 아니고 눅진한 느낌! 여름엔 못쓸거같아요
2026.05.01 - 이*은
작년 8월에 시향하고 고민하다가 드디어 들였습니다. 저는 오히려 봄/여름에 맞는 향기 같아 너무 좋아요.
2026.03.04 - 심*영
너무 영롱하네용 막상 뿌렸을땐 시향한 느낌이랑 조금 달랐는데 가만히 두ㅕㄴ 괜찮아질것같으요 다른 킬리안들도 사고싶네용ㅋㅋ
2026.01.02 - 정*진
시향도 안하고 구매한 1인입니다 결혼전에는 많이 모았는데 아이낳고 안뿌리다가 아는동생이 다른거 소분해서 줬는데 너무 좋은거에요 그래서 뭘 살까 고민하다 검색후 시향도 안하고 리에종 구매했네요 향 너무 좋네요~
2025.12.04 - best진*민
리에종 시향하고 아른아른 거려서 구매했는데, 복숭아향 너무 좋고 존재감이 막 쎄기 보다 은은해서 더 매력적인 향수에요. 비닐 포장에 안에 정품 음각이며 분사구까지 다 확인했는데 100% 파정인거 확인했습니다. 플라워오브이모탈리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도 완전 호일거에요 강추드려요
2025.12.03 - 조*진
바이슈코 첫 구매인데 향도 좋고 리필 가능한 제품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외배송인데 생각보다 빨리 왔고 앞으로도 더욱 애용할 것 같아요~!
2025.11.21 - best오*인
백화점 향이랑 동일하구요 고민하다 들였는데 대만족입니다☺️ 비유하자면 자두향 샴푸랑 바닐라 로션을 섞은 느낌이고 첫향은 굉장히 프루티 합니다 잔향으로 갈 수록 머스크랑 바닐라가 올라오면서 차분해지는 느낌입니다 한여름 빼고는 다 사용 가능 할 것 같고 데일리, 외출시 다 커버 가능한 향이랄까 생각보다 웨어러블한 향이라 손이 잘 갈거 같아요!☺️
2025.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