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김*지역시 믿고 사는 바이슈코…😌🩶
벌써 바이슈코에서 구매한 킬리안만 3병째인데
이번에도 대만족입니다.
리에종 데인저러스는 사람들이 플오이만 찾을때
진짜 향덕들은 리에종 선택한다고...🩶
이거 뿌렸더니 남사친들이 다들 향뭐냐고 물어봐요 ㅋㅋㅋ
처음 뿌렸을 때 진짜 잘 익고 푹 절여진 복숭아랑 자두를 한입 베어문 듯한 달콤한 프루티 향이 확 올라오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킬리안 특유의 그 찐득하고 관능적인 술향 바이브가 스며들어서 너무 매력적이에요🍑🥃
플오이는 좀 더 어린느낌의 과즙계열이라면
리에종은 좀 더 관능적이고 농익은 어른미 느껴지는데
개인적으로 플오이보다는 리에종이 더
남자가 뿌려도 엄청 매력적으로 느껴질 향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원래 킬리안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를 정말 좋아하는데, 비슷한 결의 향수를 하나 더 갖고 싶어서 리에종도 들였거든요? 결론은 대성공✨
플오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에종도 높은 확률로 좋아하실 것 같아요. 프루티한 과즙 느낌은 있으면서도 킬리안 특유의 고급스럽고 살짝 퇴폐적인 무드가 살아있어서 자꾸 손이 가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바이슈코는 백화점에서 맡았던 향 그대로라 정품 걱정할 필요도 없고, 가격은 백화점보다 훨씬 합리적이라 여기서 안 살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다음 킬리안도 아마 바이슈코에서 데려올 예정입니다… 통장은 울고 있지만 코는 행복해요🥹🩶
이쯤 되면 킬리안 수집은 바이슈코 덕분에 시작된 취미 아닐까 싶습니다✌🏻
202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