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페이지
- best김*선
너무 구매하고팠던 제품이에요. 킬리안에 복숭아향이 유명한게 많아서 이건또 어떨까싶어 블라인드구매했는데 요건 또 다른 느낌의 꽃과 복숭아향이네요. 킬리안은 블라인드로 들여도 항상 성공하는 느낌입니다. 벌써 여기에서 킬리안만 4개샀고 반년동안 한달에 1개씩은 꼭 구입하고 있어요. 백화점서 시향 착향했던 제품과 동일합니다. 정품은 확실하니까~~~~
2026.06.01 - best김*연
플오이는 진짜 품절 대란이라 구하기 힘들었었는데 바이슈코에 똭!! 있어서 진짜 뜨자마자 바로 겟했어요~!! 무더운 초여름까지는 무난히 슬수있는 저의 가장 애용 향수에요!!❤
2026.05.27 - 박*선
너무 너무 좋음 !!! 재구매각 ㅜㅜ 고급진 시원한 복숭아향이예요 달달한데 기분 나쁘게 달달하지 않은 느낌 !!
2026.05.25 - sand
여자친구가 매우만족하네요 빠른배송과 좋은 제품 고맙습니다 !!
2026.05.24 - 최*진
향 너무 좋아여 다음에 또 구매할것 같아요
2026.05.10 - 이*정
드디어 복숭아 향수를 하나 들였네요 고민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블라인드 구매라서 그런지 생각했던 그런 향은 아니지만 은은하니 좋네요 레이어드 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2026.05.08 - yjm0
바이슈코 정품 믿고 구매합니다.. 향은 생각보다 무난해요 산뜻히고 달큰한 복숭아 향 지속력 ㅈㄴ짧음 가성비 무슨일;;
2026.05.08 - best지*연
백화점에서 우연하게 시향 해보고 구매하려는데 재고가 없다길래 바이슈코 봤더니 재고가 있어 바로 구매했어요 휴일 꼈는데도 며칠만에 받아보고 하루 가만히 뒀다 시향 해보니 향 똑같고 늘 바이슈코에서 구매하는데 백화점 간김에 사려했더니 백화점은 없어도 바이슈코는 있네요 이제 무조건 바이슈코에서 구매해야겠어요 정말 향이 여자여자하면서 독하지 않고 은은해 데일리로 뿌리기에 딱 좋네요
2026.05.06 - ttom
달달한 향이 햇빛 듬뿍받고 아주 잘 익어서 숙성된 납작복숭아 향입니다. 독하지도 않고 달달한데 무겁지 않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2026.05.05 - 다*니
빠른 배송, 꼼꼼한 포장 상태로 왔어요. 시향 해보기 전인데 기대됩니다:)
2026.04.29 - 백*미
배송빨라서 좋네요 정품맞네요 제가 백화점에 냄새맡고 반한 향수입니다 호불호 거의 없고 복숭아향나면서 끝에 비누향도 있네요 지속력은 약하지만 여름에 뿌리기 좋을것같아요
2026.04.28 - 김*연
안전하게 잘 왔어요ㅎㅎ 향이 완전 좋습니다^^ 갖고있던 플오이랑 향 똑같아요. 킬리안에서 마음에 드는게 없었는데 7개넘게 시향해본것중 플라워오브이모탈리티가 가장 제마음에 쏙듭니다. 잘 쓸게요ㅎㅎ
2026.04.24 - 유*원
빠른배송에 상품도 안전하게 왔습니다. 향도 만족합니다.
2026.04.22 - hare
왜 유명한지 알고 같아요
2026.04.22 - 백*민
요즘 윤 모 가수분 덕분에 핫하디 핫한 플오이입니다ㅎㅎ 전 그 전에 이미 구매를 했던 상황이라 난리가 난 걸 뒤늦게 알았네요🤭 플오이는 정말 예쁜 복숭아향이에요! 달달한 즙이 흘러내리는 복숭아가 아니라 어디 스튜디오의 카메라 앞에 놓여있어야 할 것만 같은 솜털 보송보송한 복숭아요ㅎㅎ 솔직히 남여 모두 써도 나쁠 것 없는 향이지만 어쩔 수 없이 깨끗하고 청순한 여성분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ㅎㅎ 향은 시향을 이미 다녀와서 알고 있었지만 시향지에서보다 실제가 훨씬 더 좋네요ㅎㅎ 킬리안의 설명처럼 정말 맑고 깨끗한 물 위를 동동 떠다니는 빛깔좋은 복숭아같은 향이에요! 약간의 파우더리함은 복숭아 솜털같은 느낌을 줍니다 정말 맘에 드는 향이지만..아쉽게도 패키지는 다소 실망스러웠어요😭 검수를 하다 오염이 된 건지 제가 손대지도 않은 향수병 뒤에 손자국이 가득하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분사구와 캡 사이에 기스가 다소 생기긴 하지만 요번에 받은 플오이엔 작은 기스 정도가 아니라 발톱같은 홈이 병 입구 주변을 따라 빼곡하게 나있었어요..병을 감싸고 있는 쿠션부분도 뭐에 눌린건지..ㅠㅠ 이 정도되는 브랜드의 패키지에서 이런 엉성한 마감을 본 적이 없어서 솔직히 기분이 막 좋진 않았습니다🥲 정품임을 믿고 구매했고 향도 알고 있어서 정품이 맞다고 자신하지만!! 이런 부분에서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조금만 더 신경써주셨음 좋겠어요☺️
2026.04.18 - 김*지
향 착향은 처음인데 역시 좋네요 바이슈코 처음이라 걱정 많이했는데 바틀도 향도 모두 백화점과 동일해요~ 그래서 향수 두개 겟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향수살때는 바이슈코 애용하려고해요 걱정했던 시간들은 배송만 늦출뿐.. 그리고 우체국택배로 오다니 정말 최고시다... 무슨 비행기배송이 아니고 로켓타고 온줄알았어요 ㅎㅎ 진하고 코냑에 은은히 절여진 깊은 복숭아향이 기본베이스로 깔려있으면서 잔향은 적당한 플로럴계열의 머스크함이 감도는게 코박고 자꾸 킁킁 거리게 되더라구요 지속력도 생각보다 강해요 하루종일 달큰하게 내몸에 문신처럼 붙어있어서 이정도면 꽤 오래쓰겠다 싶어요! 올여름 야무지게 써보겠습니다🩷🍀🏡✨
2026.04.16 - best김*윤
바이슈코에서는 처음 구매해봅니다 킬리안제품은 백화점에서만 구매해왔는데 인기제품인 플오이는 글로벌 품절이라 정말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시향도 겨우해볼수 있고 제품이없어 시향도 안되는 매장도 많아서 영원히 못쓰는건가 했지요ㅎ 그러다 바이슈코를 알게되고 여러리뷰를 살펴봤는데 구매하신분들 모두 믿고쓴다는걸 보고 저도 이곳에서 구매를해야겠다 확신했어요 킬리안 라인업에 복숭아향이 나는 제품들이 많은데 플오이는 첫사랑이 생각나는 여리여리한 복숭아향입니다 굿걸곤베드처럼 매캐한느낌이 아닌 달달한 백도의 향. 너무나 매력적이네요 탑이랑 미들이 빨리날라가는 편이고 베이스의 잔향이 좀 더 오래머무는 느낌입니다 지속력이 약하다는 말이 많은데 이런 향은 발향과 확산력이 너무 진하면 오히려 거부감이들고 두통을 유발할수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적당하다는 생각이드네요 여러 복합적인 느낌을 가진 매력적인 향수이니 킬리안의 관능적이고 퇴페적인 느낌이 부담스럽다면 try해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암튼 첫구매였는데 너무만족스러웠습니다 이미 장바구니에 몇개담아놨네요! 빠른배송과 믿을수있는 제품을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또 구매하러오겠습니다~
2026.04.10 - best장*화
바이슈코를 알게 된 후 평소에 관심없던 향수에 빠져버렸네요. 몇번 주문해 본 결과 정품여부는 말할 것도 없고 합리적인 가격이 참 매력적으로 다가와요. 이번엔 핫한 킬리안 플오이를 겟했는데요, 왜 킬리안 킬리안 하는지 알았어요. 이런 고급진 복숭아향은 세상 어디에도 없을거에요. 지속력이 짧은 편이긴 하나 옷에 뿌리면 훨씬 더 오래 가네요. 은은한데 잊을만 하면 향이 올라와요. 아껴 쓰고 싶단 생각이 처음으로 든 향수에요. 유명세때문에 너무 흔한 향수가 될까 싶어 고민한게 후회돼요. 역시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2026.04.07 - 김*정
샘플을 어렵게 구해서 시향해봤는데 엄청 예쁘고 달큰한 복숭아향이란걸 알고 있었어요 근데 플오이는 판매처도 잘 없고 디스커버리에 포함된것도 아니어서 구하기가 쉽지않았는데 바이슈코에서 좋은가격으로 구할수 있게되서 너무 좋아요! 봄에 잘어울리는 예쁘고 청순한 백도 향입니다 처음 배송받았을땐 너무 파우더리한 분내가 심해서 이거뭐야 했었는데ㅋㅋ 일주일 안정화시키니 제가 알던 플오이 향 그대로예요🥰 만족합니다
2026.03.27 - heej
품절대란 구하기 힘들었던 이모탈리티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가품 논란 많은 제품이라 걱정했는데 육안으로는 정품 맞는것 같아요♡
2026.03.13 - best우*연
그 동안 킬리안 제품을 백화점에서 구매해 써오다가 처음으로 바이슈코를 통해 구입했거든요. 매의 눈으로 케이스부터 바틀, 분사구 내부까지 다 봤는데 정품과 똑같았어요.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는 매장에서 수도없이 시향과 착향을 해봤기 때문에 향기는 뭐 각인이 되어 있던터라 잘 알고 있거든요. 향기도 일치하고 킬리안 향수들 중에서는 비교적 지속성이 짧은편인데 그것도 똑같았어요. 이 제품이 사실 백화점에서는 만나보기가 되게 힘들거든요. 시향은 할 수 있어도 재고가 없어서 구입할 수가 없는 제품인데 바이슈코를 알게 되고 여기서 구매를 할 수가 있었네요 ㅎㅎ 사실 이 제품은 연예인이 언급하기 전에 이미 옛날부터 인기제품이라 매장 갔을때마다 물어봐도 맨날 없었거든요. 이미 예전부터 없었어요 얘는.. 그래도 바이슈코를 통해 만날 수 있어서 기뻤답니다 ㅠㅠ
2026.03.11 - 우*우
확실시 복숭아 찐 향이 나면서, 소위 아이스티라고 하는 설탕과 차가운 향이 나네요. 잔향은 설탕과 부드러운 향이 나고요. 첫향은 참 좋은데 잔향이 워낙 희미해서 계속 뿌리고 다녀야 할 듯.
2026.02.11 - 정*영
완벽 자체입니다 100ml 없는게 아쉽네요
2026.02.04 - 김*우
최근에 바이슈코에만 거의 100 쓴거 같네요..... 가격이 너무 좋아요 배송도 일주일내로 뮤조껀 오고!!!!
2026.01.03


































